어제 리얼룩에 S9 필름 제작참여 하러 갔다가... 쫄딱 망했다..ㅋㅋ
현대렉시온은 찾았는데, 미리 안보고 가서 18층인지 모르고 10층에서 들락날락.. 에라잇! 하면서 집에서 SGP보던중, 갑자기 인크레더블이 끌렸다.

코원 강남센터에서 S9 도색불량 (자기들이 말하기로는 '떨어뜨려서 생긴 균열') 으로 양쪽 사이드를 교체해서, 예전에 있던 기스도 없기에, 이번에 싹~보호필름 붙여서 완벽하게 보호하자..라는 심정으로 인크레더블을 생각했다.

용산에 리어스 실리콘 케이스를 반납하러 갈려던 차에, SGP 센터는 용산점이 없단다-_-;; 그래서 찾아보던중, 방배역에서 가까운 선릉역으로 결정...했는데, 오늘은 5시 이후에 오란다... 그래서 포기할려던중,
혹시몰라서 강변 테크노마트에 물어봤다. 4시30분에 되나요? 된단다.

옷을 빨리 챙겨입고, S9를 들고 강변 테크노 마트점에 갔다. 나는 부스같은게 세워져 있을줄 알았는데, 그냥 개방형 사무실같아서 놀랐다능-ㅎㅎ


작업실 풍경은 이렇다. 물건이 있고, 작업실이 있고 (크크)
대부분이 인크레더블이다. 확실히 비싼데도, 전면 보호필름은 인크레더블이 양쪽 사이드까지 다 보호해 주기 떄문에, 코원 S9유저들은 많이 사용할것 같다 (퓨어가드도 좋긴 한데, 인크레더블에 비해 보호범위가 좁다)

그리고 간지가 나는 카본 필름을 한번 봤는데, 결이 살아있었다 (살짝 후회) 그래도 인크레더블처럼 사이드가 보호가 안되기 때문에, 그냥 인크레더블로 붙였다.


코원 S9용 인크레더블 필름. 필름 베이스는 일본에서 , 필름 제조는 미국에서.
SGP 미국기업이였구나 (아아..)


열심히 작업해주시고 있으신 누나, 깔끔하게 꼼꼼히 붙여주더라.


SGP 공식 인증 부착점, 에스토핑.
강변 테크노 마트점, 정말 좋다. 깔끔하게, 그리고 기분좋게 빨리 부착해주는:)
오백원 깍아주셨다! 만세! 과자사먹자!!ㅎㅎ

액정보호필름면을 제외하고는 모두들 비눗물같은 용액을 손에 묻혀 지문을 안묻게 한후 붙여서 기포가 조금 남아있다. 일주일 후면 기포가 빠진다고 한다.
다만, S9같은경우에는 뒷면의 코원글자랑 시리얼 번호가 조금 뜰것 같다..으흠-_-;;ㅋㅋ

오래 쓸것같다, 잘부탁한다! S9!


인크레더블 붙이니깐 뭐랄까, 쫄깃쫄깃하다 ㄲㄲ

'~100817' 카테고리의 다른 글

힘드네요:)  (6) 2009.03.21
와아아, 스테들러 이벤트 당첨.  (13) 2009.03.16
세상을 너무 쉽게사는.  (8) 2009.03.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