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용자 삽입 이미지
전체샷입니다. 포장은 비닐에 한겹에 쌓여있습니다. 정가는 6500원입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설명셔랄까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개..개봉하겠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두둥!



사용자 삽입 이미지
오바 죄송합니다. 대충 요렇게 생긴겁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쩝.. 역시나 모닝글로리. 제봉선이 왜이럽니까. 한 3개월 쓰면 끊어질듯하네요 -_-;
사용자 삽입 이미지
뒷면입니다. 깔끔하네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안쪽모습입니다. 쿠루쿠루 4와 모습이 비슷하네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으으응? 뭐가 이상합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제봉이 비뚫어졌는지... 뭐 펜홀더가 이상한 기형입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 검은 봉제선. 이건뭐. .싸우자는것도아니고. 마무리가 6500원 스럽지 않네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지우개 보관함입니다. 아인넣으면 딱맞을 자리.
사용자 삽입 이미지
그물망입니다. 쿠루쿠루4와 비슷하네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뒤쪽의 작은 수납함입니다. 반대쪽 수납함을 위해서 길이가 짧습니다. 아인 샤프심을 넣으면 딱 맞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반대쪽입니다. 쿠루쿠루 6와 같은 보관함이 뒤쪽에 있네요. 매우 좋습니다.





결론 : 봉제상태만 좋으면 짱임

원하는거 : 봉제상태

솔직히 이거 쿠루쿠루 10으로 나오면 저 바로삽니다.

스팔딩을 쓰다가 잠시 정리대마왕을 쓰면서 새로운 기분을 느껴봐야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