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네시스 쿠페의 양산형 사진이 나왔다.

99%동일하며, 오는 3월 21일 뉴욕 모터쇼에서 발표할 예정이었는데, 유출되었나보다.

아방가르드님 블로그 (http://avantgarde.egloos.com/)에서 퍼왔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호오? 옆면에서 투스카니의 라인이 살아있다.

그러나, 약간 빈약해보이는 노즈는 어쩔꺼냐, 현대.

그리고 중간의 라디에이터 그릴은 왜그렇게 작게 만든건지, 이뭐병.

간신배같잖아.

뒷모습은 맘에드는데 말이죠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레드 쿠페.

마지막 사진에서 약간 멋지다.

근데 헤드램프가 인피니티스러운 것은 나만의 느낌일까?

역시 간신배 스러운 얼굴은 비호감모드.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이...인피니티?
일본차의 느낌이 솔솔 풍긴다.
중간에 배치하지않고, 중간의 사이드에 놓은 송풍구는 나름 괜찮은 포인트.
사용자 삽입 이미지
계기판은 약간 휜것같다? . 엔진스타트버튼이 보인다.
대세는 엔진 스타트 버튼이구나.

사용자 삽입 이미지
버킷 시트.
왠지모르게 머리를 웅크린 사람이 생각나는건 나만의 생각일까?

2+2쿠폐형식인것같아보이지만, 현대에서 뒷자리를 기대하지 말지어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엥꼬구나.

8000rpm까지 표시되어있는게, 고성능차의 범주를 보여준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6단 기어가 채택될것같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끝으로.

투스카니 가격으로만 팔아주면 좋겠다.

그러나, 간신배같은 표정은 역시나 낫 마이스타일.

제기랄. 이거 스타일좀 바꿔주면 안되나?

어쨋든, 미국시장에서 건승하기를 기대하며.
  • BlogIcon HFK 2008.03.20 11:48

    구동계가 바뀌면서 사실상 티뷰론이나 투스카니와는 상관없게 돼버렸는데, 어째 디자인은 그대로 가는 것 같군요. 싸구려 스포츠 룩킹카 느낌이 여전히 남네요. 이제 FR이 되었으니 좀더 욕심을 부렸어도 괜찮았을텐데... 좀 아쉽습니다.

  • BlogIcon Vincent 2008.03.20 14:14

    호오 얼마전까지 투스커니 타던 사람으로써... 반갑군요. 투스커니 신형 디자인 괜찮던데. 제네시스 쿠페는 전체적으로 인피니티 삘이네요. 내가 보기엔 특히 뒷모습이 그런거 같은데?

  • 화이트핸 2008.04.08 12:38

    지금 죽은 놈아(현 다이) 수출용의 반값에 안되겠니!
    그동안 마니 해 먹었잖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