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non EOS 550D | 1/100sec | F/3.5 | ISO-100

택배왔당

Canon EOS 550D | 1/125sec | F/4.5 | ISO-100

ㅠㅠ 찢어져있었음..

Canon EOS 550D | 1/60sec | F/4.5 | ISO-100

다름아닌 하드왔다~
처음 왔을때 봉지에만 싸여와서 당황.. 박스같은건 없나? 싶었는데, 생각해보니 하드디스크 박스는 본적이 없음..

Canon EOS 550D | 1/60sec | F/4.5 | ISO-100

정전기방지포장을 뜯고~

Canon EOS 550D | 1/60sec | F/4.5 | ISO-100

알음다운 자테~
6월 수입분이다. 완전 새삥.ㅋㅋ

Canon EOS 550D | 1/80sec | F/5.6 | ISO-160

1테라가 10만원도 안한다. 미친것같다.. 헐..

Canon EOS 550D | 1/13sec | F/4.5 | ISO-800

일단 본체를 들어내고

Canon EOS 550D | 1/10sec | F/4.5 | ISO-800

열어주자
먼지가 잔뜩 ㄷㄷㄷ


Canon EOS 550D | 1/25sec | F/4.5 | ISO-1600

내가쓰는 김일백케이스는 이렇게 하드디스크 베이가 따로 탈착이 가능해서 부착하기 쉽다.

Canon EOS 550D | 1/60sec | F/4.5 | ISO-1600

예전에 쓰던 하드디스크가 11세대... 일명 '데스게이트'라고 비명횡사하신다는 그 전설의 하드디스크..
쓰는데 문제는 없었지만 16강 기원 16%할인쿠폰을 주길래 하드디스크 샀다. 3개월 무이자 할부도 되서 마음의 위안을 조금 덜었..

Canon EOS 550D | 1/160sec | F/4.5 | ISO-1600

나사를 찾아서.. 쪼여주고..

Canon EOS 550D | 1/6sec | F/4.5 | ISO-800

사타케이블과 전원케이블을 연결해준다.
항상 느끼는거지만 사타케이블은 참 장난감같다-_-;;

Canon EOS 550D | 1/320sec | F/4.5 | ISO-800

윈도우 부팅했는데 인식이 안되서 보니깐 장치관리-> 디스크관리? 암튼 이런곳에서 확인하고 포맷시켜줘야 사용이 가능하다고 한다.


Canon EOS 550D | 1/320sec | F/5.0 | ISO-800

포맷 완료.
931.51GB를 사용가능하다.. 겁나많다..ㅋㅋ

Canon EOS 550D | 1/30sec | F/4.5 | ISO-3200

그리고 다시 케이스에 부착
이제 사진도 잘 백업해놔야 겠다..

'~100817' 카테고리의 다른 글

시계 샀다능  (0) 2010.06.25
WD 캐비어 블루 1TB 하드디스크  (3) 2010.06.15
머니클립 샀다능  (1) 2010.06.15
시계샀긔  (1) 2010.06.15
  • radon 2010.06.15 22:51

    1테라까지 쓰냐..?
    난 320기가면 충분한데

    나도 뭐 딸리면 WD껄로 하나 박아야지

  • BlogIcon 2010.06.18 20:44 신고

    쿨러 아이스에이지인가요? 예전에 울익 쓰기 전에 사용했는데 가격대 성능비가 무척 괜찮았던 기억이 나네요. 이젠 놋북이지만 ㅠ
    저도 최근 2TB 그린 구입해서 e-sata 로 연결해서 외장하드로 쓰고 있는데, 용량 생각하지 않게 되니 좋더라구요.
    다만 예전 쓰던 wd6400aaks 보다는 좀 접근속도가 느린게 체감되네요; 그냥 블루 1TB 구입할걸 그랬나 싶기도 하고...
    무리하면 블랙 2TB 를 사면 되겠지만 그건 너무 낭비 같더라구요.
    아무튼 데탑 부럽네요. gta4 한글패치도 나왔다니 시험끝난 김에 잉여로워지고 싶은데 놋북이라 ㅠㅠ

    • BlogIcon 제논~★ 2010.06.19 07:33 신고

      맞아요:) 쿨러도 조용한게 마음에 드는데, 청소하기가 어렵네요. 보드에 끼우기 너무 힘들어요....ㅠㅠ
      시게이트 11세대보다 억세스 속도도 좋고, 해서 맘에드는 하드에요:) 블루 원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