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주라, 언제나 나에게는 먼존재다. 가격으로든, 주량이로든.
뉴스에서는 항상 위조주가 날리친다고 연일 날리다.
<기사참조:http://www.e-today.co.kr/200707/news/newsview.php?TM=news&SM=0303&idxno=194514>

그러던중, 세계최초로 3중 마개로 지키는, 트리플키퍼기술이 적용된 임페리얼이 나왔다고한다.

굉장히 특이한 광고다. 자물쇠 뚜껑이 양주병 뚜껑이라니!? 참신한 광고같다. 지킨다, 라는 의미랄까. 정말 비슷하다, 잘 선택한것 같다. 그럼 트리플 키퍼 기술이 적용된 임페리얼에 대해 알아볼까?

일단, 이게 안뜯어본 명품 임페리얼인지 알아보기 위해서는 들어봐야한다. 돌려보면 드르륵! 하는 소리가 난다. 마치 병음료에서 '뿅!'하는 소리랑 똑같다. 드르륵이라, 뽕! 같이 저렴한소리가 아닌, 양주라는 고급주에서 날만한 소리다. 훌륭하다.

그리고 열고 나면 검은색으로 IMPERIAL 에서 빨간색 바탕에 하얀색으로 '명품'이라고 써진다. 이러면, 다 필요없고, 뚜껑을 열고나서 '명품' 이라고 바뀌면 임페리얼 인것을 확인할수 있을것 같다. 철저한 가짜양주 방지 대책이다.


마우스를 사진 위에 가져다 놓으시면 이미지가 동작합니다.
역시, 임페리얼, 완벽한 대책이란게 다시한번 느껴진다, 훌륭하다.


위조주, 즐길려고 하는 사람들이 도려 기분나빠질수도 있다. 트리플 키퍼 3종 지키미로 기분좋은 음주를 하자.




<Triple Keeper Imperial / http://www.imperialfollowme.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