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에 조금이라도 관심이 있는사람이면 이차들은 알것이다.
닛산-스카이라인과 미쓰비시의 랜서 에볼루션(이하 란에보)를 말이다.
이번에, 대우 자동차 판매와 손을 잡고, 미쓰비시가 차를 팔게된다.
놀랍게도, 신차정보는 그냥 랜서세단이 아니고, '랜서 에볼루션 X'!
솔직히, 미쓰비시는 수입차이자 수입차가 아니다.
현재 판매되는 에쿠스를 아시는가?
프리우디아/에쿠스. 이같이 미쓰비시 자동차는 우리 곁에있다.
데보니어/그랜저
파제로/갤로퍼
이처럼 우리에게 친숙한 미쓰비시.
인피니티,혼다와의 수입자동차 비교가예상된다 ^^

 
 
 
공전하는 타이어의 스킬음, 작렬하는 스모그에 휩싸여 커다란 몸짓의 카운터 스테어로 코너를 탈출하는 스펙터클한 자동차 액션 - 마치 영화같은 장면이지만 실제로 사륜의 힘이 완전히 발휘되고 있을까요? 진정한 사륜구동은 모든 타이어의 힘을 효율적으로 이끌어내 트랙션을 컨트롤하면서 코너를 매끄럽게 돌아가게 하는 것입니다. 잠재력이 높은 자동차는 아름다운 자세를 흐트러트리지 않습니다. 달리고, 코너를 돌고, 멈추는 과정을 컨트롤하는 것은 자동차의 기본입니다. 그리고 이를 위해 사륜을 모두 이용하는 것은 최선의 수단입니다.
랜서 에볼루션은 사륜 브레이크 제어 등 첨단의 기술로 선회 성능 향상은 물론,
극한 상황에서도 차량의 안정성을 고도로 제어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가속, 감속 및 선회 등 어떠한 상태에서도 원하는 대로 차량을 컨트롤할 수 있는 S-AWC
(Super All Wheel Control)로 진화한 랜서 에볼루션이 새로운 세대의 드라이빙으로
찾아옵니다.
랜서 에볼루션만의 장점인 더블 클러치 변속기는 적용이 되는지 모르겠다.
만약 그것까지 적용되면, 정말 최고일텐데 ^^

도심형 SUV 아웃랜더.
미쓰비시 엔진공학 혁신의 결정체인 MIVEC는, 밸브 타이밍을 지속적으로 상황에 맞게 조절하여 스포티하고 강력한 파워를 만들어냄과 동시에 놀라운 연료 절감 효과를 가져옵니다. 낮은 rpm에서도 높은 토크를 자랑하며, 매력적인 탑-엔드 파워를 충족시킵니다. 또한 완벽한 연료 연소로 연료 절감 효과는 물론 배기가스를 최소화하는 친환경 엔진입니다. 또한 3.0리터 V6 MIVEC 엔진의 멀티풀 캠-로브 시스템은 인테이크 밸브를 엔진 속도에 맞추어 원하는 파워를 전달하며, 어떠한 도로 환경에서도 민첩한 주행을 가능하게 합니다.


http://www.mmsk.co.kr
에서 미쓰비시에 대한 신차정보를 조금더 얻어보는건 어떨까?


이처럼 멋진 자동차 두대를 만날수 있다는건, 행운이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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