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앤샵에서 주문한 소니 AA사이즈 2700mah 건전지 4개 (2개셋 을 두개 샀다.)

가 왔다.

물론, 우체국택배라서, 우리들슈퍼에 맞겨두었다.
그래서 찾으러 갔더니  예전에 다이어리건으로 한번 맞겨두어서 아시더라.

죄송해서 새로나온 자일리톨 333을 시식겸 해서 사드리고 <정말 죄송하다.

집에 와서 개봉!

사진 공개 ㄱㄱ

사용자 삽입 이미지

박스샷.


아아. 전화번호와 주소는 잊기바란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나름 멋있지않나?


사용자 삽입 이미지

제기랄. 나온 3GB 무료다운로드권에 상처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요렇게 두장이 서비수로 왔다. 나름 괜찮네


사용자 삽입 이미지

드디어 메인디쉬! (두두둥)


사용자 삽입 이미지

에어캡을 살짝 커팅하고~


사용자 삽입 이미지

하악하악 드디어 나왔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건전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케이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요렇게 넣는다 (살짝 뻑뻑하다는 느낌이 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장착! (왜 나는 란슬롯의 배터리가 생각나는거냐 <배터리가 맞나?)

오오오.,.. 케간지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물론 새 건전지라서 요 충전기로 충전하기로 한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두둥! 나름 충전기주제에 LED도 있다.

위에있는 버튼을 누르면 리프레쉬 (내장형 배터리와 다르게 외장형배터리 (특히 니켈 수소) 같은 건전지들은 완전충전완전방전을 안하면 메모리효과라는게 생겨서 총 사용가능한 배터리의 용량이 줄어드는데, 이것을 다는아니고 어느정도 처리해준다.

물론 그것때문에 더비싸다. (제기랄. 그래도 이쁘다)

그리고 LED는 저렇게 초록빛은 아니다. 오줌빛이라고해야하나. 누런데 사진으로 찍으니 저렇다. 왠일? 사람이라고 차별하는겨?

사용자 삽입 이미지

열심히 밥먹으렴 배터리들아~

빨리 누나의 핑크색 디카에서 벗어나야겠다~

밥 많이묵어라 ㅋㅋㅋ



P.S 혹, 드림포토 5000원 인화상품권 필요하신분 있나요?

방명록에
1.이름
2.이메일
3.필요한 이유

적어주시면 선착순 1분께 기회를 드릴께요~

P.S 2. 더불어온 와폴더도 드릴려했는데 망했다네요.
          근데 1월달에 망한 회사 상품권이 왜 있는거지?

'~100817' 카테고리의 다른 글

캐고민  (0) 2008.03.04
흠냐링  (1) 2008.03.03
그나마 개념있는 티바 두마리치킨.  (2) 2008.03.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