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인콤-(아이리버)가 2009 CES (미국 라스베거스에서 열리는 세계 최대규모의 디지털가전제품전시회)에서 네트워크 디바이스 부분 14가지를 전시한다고 한다.

기사전문보기

근데 말이다, 나는 아이리버를 그렇게 싫어하진 않는데...말이다.
제발 목조미술전은 열지마라.


아이리버 SPINN은 처음에 칠판과 분필을 컨셉으로 하고, 스펙은 아주그냥 빵빵~하게 써놨는데
현실은 시궁창, 외장배터리? 외장슬롯?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이없는 이어폰단자위치,DMB수신률 최저하 를 남겨주고
지금 초기가 28만원에서 20만원이 되어버렸다.(SPINN 8GB기준)


참... 아이리버는 사람을 기대하게 만들고, 안티를 만드는 회사다.
UNIX 라는 아이리버 제품은 2년째 우려먹고있는걸로 알고있다.
처음에는 우왕@@@@ 이번해 나오나보다~ 꼭 사야지 이랬는데.
2년째 나오는거보고...
하아... 아이리버와 싸우겠다!!!이렇게 말하더라.

또, 어떤사람은 얼마나 아이리버가 신제품에 인색한지, 그리고 우려먹는지 알고

'신제품14종 --;;?  .E100 시즌2 색상별로 14종?-(From 시코 '가르딘'님)'
 라는 말까지 하고있다.

제발 실기기 4대, 목업 10대말고,
실기기 10대, 목업 4대를 전시해봐라.
항상 기대에 차도록 해놓고 낚지말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