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녀시대 태연이 오늘자 (2월 14일자) 발렌타인특집 이하나의 페퍼민트에서 끼고 나온 이어폰이 무엇인지 궁금하실까봐 올려봅니다^^;
나름 이어폰계에서 유명한 이어폰입니다. 바로 '뱅앤올룹슨' (Bang-Olufsen) 이라는 고급가전 회사의 단 하나뿐인, 고가의 이어폰입니다. 현재 국내 정가 24만원 정도로 알려져있습니다. 예전에 비해서 많이 올랐죠. 뱅앤 올룹순의 고가 미니기기 (베오사운드2 / 베오사운드6)의 번들이어폰으로 주는 이어폰인데요, 이름하여 'A8'이라는 이름입니다.
[이...이거?]
같은 이름의 아우디의 고급 세단이 있어, 모르는 사람은 아우디 차량으로 오해하는 (물론, 이 아우디 A8안에도 뱅앤올룹슨 사운드 시스템이 되어있습니다) 그 이어폰은 이렇게 생겼습니다.
Audi A8/S8
교통 정체마저 즐기게 될 것입니다.
Audi A8이나 S8은 운전만으로도 즐거운 차량입니다. 이제 직접 체험해 보십시오. 세계 유수의 오디어 리뷰어, 테스트 전문가, 지휘자, 리포터들이 혁신적, 놀라움, 무결점, 매력적 등 표현 방식만 다를 뿐 하나같이 사상 최고의 차량용 오디오 시스템으로 인정한 제품으로 최고의 기쁨을 완성해 보십시오. 드라이빙과 사운드 감상의 즐거움이 결합된 최고의 경헙을 제공해드립니다.
마술 같은 터치
시동 키를 돌리고 계기판을 가까이 쳐다보면, 숨어 있다가 은은하게 나타나는 트위터 두 개가 나타납니다. 마술 같은 시각적 터치 외에도 조각처럼 다듬은 마그네슘 렌즈 두 개는 사운드가 180º도로 넓게 퍼지도록 보장합니다. 이를 통해 여러분과 여러분의 동승자들은 압도적인 차원의 음향을 즐기실 수 있습니다. 이 모든 것들이 당사 라우드스피커 제품의 핵심인 BeoLab 5에서도 결정적인 부분인 놀라운 Acoustic Lens Technology 덕분입니다.
나를 둘러싸는 사운드
음향 렌즈는 뒷좌석 선반 중앙부의 강력한 서브우퍼, 양쪽 측면부의 전역 드라이버 두 개 등 Bang & Olufsen Advanced Sound System을 구성하는 액티브 스피커 14개 중 두 개일 뿐입니다. 그 외에도 대시보드 중앙부에는 강력한 전역 드라이버가 도어 네 개마다 두 개씩 보이지 않게 내장되어 있습니다.
이 사운드 시스템은 총 1000W 이상의 출력을 구현합니다. 당사의 독점적인 ICEpower 앰프 기술 덕분에 커다란 라우드스피커 장치 때문에 Audi의 인테리어를 망치지 않고도 충분한 출력을 누리실 수 있습니다. 그 뿐만이 아닙니다. 기존 아날로그 앰프로 같은 출력을 내기 위해 뿜어내는 엄청난 열기를 견딜 필요도 없습니다. 또한 14개 스피커 모두에 전용 앰프(액티브 라우드스피커 기술)가 있어 언제나 최고 수준의 선명함 사운드를 즐기면서 전반적인 청취 기능을 조율할 수 있습니다.
보이지 않는 지능 마이크
Bang & Olufsen Advanced Sound System에는 14채널 DSP(디지털 신호 처리) 플랫폼이 있습니다. 이를 통해 차량 어느 쪽에 앉아 있더라도 흠없는 사운드를 들으실 수 있도록 보장해 드립니다. 또한 Audi 인터페이스를 통해, 차량에 탑승한 사람들의 수에 따라 음향 이미지를 최적화하는 네 가지 모드를 쉽게 선택하실 수 있습니다. 이 시스템의 앞쪽 두 좌석 사이에는 내장 마이크가 있습니다. 이 마이크는 변화하는 잡음 상황(타이어 종류, 방풍 스크린을 때리는 빗방울 등)을 측정하여 언제나 같은 음향을 경험하실 수 있도록 사운드를 즉시 조정합니다. 또한, 차량 속도에 맞춰 시스템이 자동으로 조정되므로 가속 페달을 밟을 때 볼륨 버튼에 손을 대실 필요가 없습니다.
나만을 위한 사운드
Bang & Olufsen Advanced Sound System이 제공하는 명품 오디오 뒤에 숨은 수많은 비밀 중 하나는 라우드스피커 하나 하나가 Audi A8/S8용으로 맞춤 제작되어 있으며 밀폐형 인클로저 기술을 활용한 모듈식 캐비닛에 들어 있다는 사실입니다. 이러한 기술을 통해, 핸드폰 통화를 포함한 모든 사운드가 차량 내부에만 남아 있게 되며, 볼륨이 제일 높은 상황에서도 마찬가지입니다.
운전할 때는 눈을 감지 마십시오. Bang & Olufsen Advanced Sound System의 수정처럼 선명하고 놀라운 사운드를 경험한 다음에는 이 제품을 묘사할만한 말을 찾기가 쉽지 않다는 생각이 드실 것입니다. 실제로 British TV 채널 5에 소개된 자동차 전문지인 Fifth Gear에서는 "시드니 오페라 하우스를 차 안에 가져온 것 같다"는 말로 그 표현을 대신했습니다. 눈을 감고 음악에 빠져 들고 싶은 충동이 들더라도 참으셔야 합니다. 운전석에 앉아 계신다면 절대 눈을 감지 마십시오...
바로 이런 이어폰을 우리 태연이는 좋아한답니다.
협찬 받는지, 직접 구매한지는 모르겠지만, 강인하고 하는 친친에서도 보이는 라디오가 있는 날에는
A8을 끼고ㅎㅎ 사진 촬영 있는 날에도 A88 안써도 잘 들고 다니고~ 매번 거의 커널 끼고 방송하는데 몇번씩 A8 혼자 끼는거 보니 정말 좋아하는것 맞는것 같습니다.
아, 그리고 혹시 과속스캔들, 보셨나요?
[우리의 재간둥이 태현형, 왔썹!]
영화 초반부터 많은 B&O의 고급가전들이 보이더니, 역시 이어폰도 B&O제군요. 태현과 태연(무언가 어감이 비슷하다!)는 B&O A8을 낍니다.
그리고 A8의 새로운 '컬러'버전,
[화이트 빼고는 할말이 없네]
심난 ...하네요. 명품가전 B&O도 궁지에 몰렸나봅니다. 후우.
태연 팬중에 자금력이 넉넉하신분은 이거 4종류 사서 태연씨께 상납하면 우왕ㅋ굳ㅋ 기분우왕ㅋ굳ㅋ일듯.
RECENT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