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각외로, 블로그에

모니터로 의해 오신분이 꽤 많아서 한번 올려봐요..

뭐; 다르게 말하자면 컴퓨터책상소개지만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FinePix Z3 | 1/56sec | F/3.5 | ISO-800
일단 전체적인 컷.
왼쪽부에는 스피커와 스탠드, 전화기등 부수적인것들만.
사용자 삽입 이미지FinePix Z3 | 1/70sec | F/3.5 | ISO-400
사용자 삽입 이미지FinePix Z3 | 1/90sec | F/3.5 | ISO-400
요렇코롬 하고 쓴답니다.
왼쪽에는 알송, 가운데에는 브라우저, 오른쪽에는 동영상이나 네이버 데스크톱의 알림판.

제가 바탕화면을 정리해놓고 쓰는편을 좋아해, 왼쪽 하단에 모아놨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FinePix Z3 | 1/75sec | F/3.5 | ISO-400
전체적인 컷.
사용자 삽입 이미지FinePix Z3 | 1/20sec | F/3.5 | ISO-800
네.. 부수적인것들만 모여있죠.

스피커 뒤에 가려진 공유기 + 스피커 2개 + 전화기 + 크리넥스 휴지 + 달력 + 휴대폰 충전기

눈썰미 있는분들은 아셨겠지만 저는 휴대폰 배터리에 니펜스티커를 붙였는데, 딱맞아서 좋던.. ㅎㅎ
사용자 삽입 이미지FinePix Z3 | 1/45sec | F/3.5 | ISO-800

네, 꼬물노트북입니다만, 서브용으로 쓰기에는 좋은.
사용자 삽입 이미지FinePix Z3 | 1/34sec | F/3.5 | ISO-800
얼짱각도는 노이즈에 좌우한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FinePix Z3 | 1/90sec | F/3.5 | ISO-400
사용하는 모습이랄까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FinePix Z3 | 1/110sec | F/3.5 | ISO-800
x2
사용자 삽입 이미지FinePix Z3 | 1/85sec | F/3.5 | ISO-800

x1

뭐.. 왼쪽에 있는 노트북은 15.4인치 짜리 노트북입니다.

아쉬운점이라면, 뭐.. 위아래로 돌리는게 안된다는 점과

피벗기능,

티비기능이랄까요,

그래도 무이자 10개월에 샀으니 만족.

W255WTQ

사실려는분,

모니터 지지대 매우 흔들려요

그래도 편한


아햏햏햏햏ㅎ햏
신고
모니터 왔다 ~100817 2008.03.18 22:52
사용자 삽입 이미지FinePix Z3 | 1/5sec | F/3.5 | ISO-800
사용자 삽입 이미지FinePix Z3 | 1/4sec | F/3.5 | ISO-800
사용자 삽입 이미지FinePix Z3 | 1/5sec | F/3.5 | ISO-800
사용자 삽입 이미지FinePix Z3 | 1/125sec | F/3.5 | ISO-200
사용자 삽입 이미지FinePix Z3 | 1/120sec | F/3.5 | ISO-200
사용자 삽입 이미지FinePix Z3 | 1/75sec | F/3.5 | ISO-200

정말 크다.
동영상 강의 보기 좋을듯.

내 손의 한 15배정도?
15인치에 길들여져있다, 22인치로 오니깐 좀 짱인듯.

인강 잘들어봐야겠다.

파이팅-!
신고

'~100817' 카테고리의 다른 글

어..어랄라?  (1) 2008.03.20
모니터 왔다  (4) 2008.03.18
그래프 1000 십만개 기념 한정판  (11) 2008.03.16
USB 도착  (0) 2008.03.06
시험 분류없음 2008.03.13 20:40

드..드디어 어머니께서 시험을 주셨습니다.

지금 가지고 있는  LCD 모니터 (15인치정도? ㅜㅜ 검은색이 보라색이 섞여서 보여요)를 24인치 모니터 정도로 바꿔주신답니다

물론 , 제가 무이자 10개월 짜리 30만원정도의  LCD가 있다고 약간 조른것도 있겠지만요

그 조건이란

'인터넷 강의'를 열심히 듣는거입니다.

오늘 막 내공의 힘 (비유와 상징 교재)를 하다가, 해답지를 봐도 모르겠는 문제가 나와서 , 마침 앞에있던 '수박씨' 3일,3강의 무료 수강권이 있어서

한번 들어봤는데.

나이스! 잘골랐나봅니다.

선생님께서 상당히 마초적이면서, 유머러스하면서도, 잘 가르켜주시는게 제맘에 쏙듭니다.

그동안 안하던 공부를 하게만든 그런 쌤이랄까요.

오늘은 이정도로하고, 자고.

내일부터 내공의 힘 과학만 돌려서 토요일까지 2학년 1학기 완전수강이 목표입니다.

물론. 돈이아까워서라고는 말 못해요. <어이

아아- 어머니의 마수란 무서운겁니다. (중얼중얼)

어제부터 올라오던 모의고사 글때문에 자극을 받았나봐요 (공부도 안하고, 이대로 고등학교 올라가면 뭐되냐.. 싶기도 해서)

근데.. 할거 무지많네요.

강의 듣기 + 한자쓰기 <제가 머리가 부족해서 한자자격증같은건 안드로메다에 뿅뿅해서 없습니다.)

수학 진도따라잡으면서 복습.

털썩.. 밟히지 않길 기대하면서

24인치 모니터 득템을 노려주세요!


P.S 근데 모니터 24인치 사면 노트북 못열지도
P.S2 그래도 행복해
P.S3 알고보니 컴퓨터는 사양이 딸려서 안되는게 아니밍?
P.S4 헐
P.S5 헐헐헐?
P.S6 헐헐헐헐헐헐헐헐 헐헐헐헐헐헐헐.


신고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