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욕제과에서 찍은 사진.
셔속을 너무 안줘서 (A모드였나-_- 해놔서;;) 몰샷할려는데 검게 나왔다.
흔들리는 사진속에서 보이는 생강형
훗-_-;; 생각외로 잘생겼음. 근데 내가 아는 어떤사람과 비슷해 (2)
연필때와 똑같은 느낌임-_-a

체크카드로 계산해주던데 자상한 생강형, 죠랭 멋짐.
진짜 캐감동 ㅇㅇ 로디아도죤나선량하게 나눠쓰고
죤나 멋진형임 ㅇㅇ 슈퍼로텍스,프리루드도 쓰게해주고 ㅇㅇ 고마웠음.
그리고 빵 잘먹었긔
강남 교보의 풍경.
생강형이 찍길래 따라 찍어봤다. 인물들 모자이크 해야하는겨?
귀찮아..-_-
인'생강'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변태생강새끼.
생강이 여자 몸을 살린다? 변태새끼.
유엔에서의 영토문'제 논'의현황과 사례분석.
후우-_-;; 이런게 검색될 줄이야; 교보 짱이다.
갑자기 몰샷질.
나는 카메라가 커서 그런거 못한다고..흑;;
씹생강새퀴

잘생겼네
머리도 좋고
개새끼
강남역까지 데려다 줄때.. .플래쉬를 터트렸는데 회색으로-_-;;
저 티.. 진짜 대박임 ㅋㅋㅋㅋ '생각그네'가 써져있어 ㅋㅋㅋㅋ
근데 사진 분위기는 안마시술소 같네.. 생강은 역시 변태였구나.



즐거웠다, 타노시닷타요.
유엔人전원을 다 만나보고 싶다.

'~100817' 카테고리의 다른 글

Visconti Ink, Brown  (9) 2009.02.04
오바, 여기는 울산.  (10) 2009.02.03
내일이면 울산으로 돌아간다능.  (10) 2009.02.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