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테들러 신학기 이벤트가 한다고 그라나도 님이 게시글으로 알려주었다.
상품은 닌텐도 Wii !! 왠지모르게 급땡겼다.
지난번에 스테들러 상품으로 블로그 꾸미기. 시간이 없어서 못했는데, 상품이 에고소프트 24색!
너무 부럽더라. 이번 주제는 'ABS - Anti-Break-System' 참여해보고 싶었는데,
ABS가 적용된 제품은 여러가지가 있었다. 근데 내가 가진것은 없더라.
에고소프트 12색은 예전에 3살짜리 사촌동생 선물으로 주었는데, 정말 좋은 성능을 보여줬다.
다시한번 그 품질을 믿고 살려고 했는데,
어랄라!? 너무 올라버린 가격. 부담스러워 하고 있을때, 고마운 누나 '제니야'누나가 정말 고맙게도 에고소프트를 보내주었다. 고마워요, 제냐눈.


사실은 어제왔습니다..ㅋㅋ
생각외로 큰 택배박스. 에고소프트 색연필 12색에 케이스라서, 대각선으로 눕혀서 왔나!? 라고 생각했어요.
배달원 이름이 '김영구'씨였나? 정말 이름 특이하죠^^; 말도 굉장히 느릿~느릿하셔서, 느린 배송일꺼야! 라고 생각했는데, 생각외로 빨리 배송해주시더라구요. 그래도 다른 택배보다는 느리더라구요. CJ택배가 한사람당 배정받는 곳이 좀 많은가봐요.
그래도 택배라는 뜻인 '집까지 배송해준다'는 만족시켰으니, 다행이죠.
천일택배는 배송현황만 그런건지 '배송미계획'이라고 써놓았더라구요. 큰 오븐이랑 제빵기랑 같이 붙였는데, 역시나 싼게 비지떡. 아무리 그래도 한번 간것도아니고 '배송미계획'이 뭡니까? 정말 어이없는.


물건살때에는 항상 찍는 '칼샷'
니펜 룬룬 필통케이스 리뷰할때 '칼샷'의 인기에 깜짝 놀랬습니다. 앞으로는 칼샷을 자주 올려야 겠어요.(키득)


뜯어보니 이런식으로 포장되어있네요.
저 깊은 공간이 아깝습니다. 이게 1호 박스일까나요? 자원을 아낍시다.
많이 사라는 무언의 압박인가!? 후음.
굉장히 두꺼운 뽁뽁이에 싸여져있었음. 니펜의 '캔디포장'에는 못미쳐도, 꽤나 깔끔하고 풍성한 포장.


제냐누나가 주문한 내용을 보니깐 '꼭 ABS 마크가 달려있는걸로 배송해주세요' 라고 써 놓았더라구요.
덕분에 ABS 시스템으로 잘~ 왔답니다:) 고마워요, 제냐눈.


A.B.S
Anti - Break - System.

직역하자면 '안부서지는 시스템'이정도로 해석할수 있겠네요.
스테들러가 말하는 ABS시스템의 정의는 '심 부러짐 방지 코팅'




A.B.S 시스템. 자동차, 혹은 바이크 파시는분들이라면 왠지모르게 반가우실것 같기도 해요.
'ABS [Anti-lock Brake System]' 라는 축약어가 있지요^^;
'자동차가 급제동할 때 바퀴가 잠기는 현상을 방지하기 위해 개발된 특수 브레이크.'라는 뜻이 있어요.

뭐에 쓰이시는지 모르시겠다고요?^^
혹시, 눈오는 날에서 급브레이크를 밟아본적이 있으신가요? 급브레이크를 밟으면 바퀴가 잠기는 현상이 발생해요. 이것은 차량은 여전히 진행하고 있는데도 바퀴는 완전히 멈춰선 상태를 말하는데. 그러면 조향도 불가능 해지죠. 그것도 미끄러운 눈이 가득한 노면에서. 얼마나 위험하겠어요? 산에서 미끄러져서 추락이라도 한다면... 으으~ 끔찍해라.
그래서 잠기는 현상을 방지하기 위한 특수 브레이크가 개발 되었어요. 이게바로 'ABS'라는 시스템이 개발된 이유에요.

자동차의 'ABS'와 스테들러의 'ABS'는 비슷한 점이 있어요.
바로 '안전을 위한 장치'라는것. 색연필에서 무슨 안전이냐? 라고 하실수도 있어요. 근데, 그런것, 생각해보셨어요?

색연필을 쓰는분들은 미술전공생분들도 많지만, 어린아이들도 꽤나 많습니다.
색연필심이란게, 아무리 '무해,독성없음'이라고 외쳐봐야, 몸에 해로운건 당연할꺼에요.
만약, 호기심 많은 어린아이가 색연필을 가지고 그림을그리고 있었는데, 색연필심이 부서졌어요.
만에하나 어린아이들의 눈에 들어가거나, 부서진것을 신기해 하면서 가지고 놀다가 먹어버리면, 얼마나 위험하겠어요?
그런점에서 스테들러 ABS 시스템은 '어린아이들을 위한 안전장치'라고도 할수 있어요.

요즘 스테들러는 '노리스'라는 스테들러의 주니어브랜드(어린이브랜드)의 모든 색연필에 'ABS'시스템을 적용했어요. 안전을 위한다라... 우리나라도 이런 정신을 이어받아 색연필을 개발해야할텐데 말이죠^^;


'하얀 코팅'이란것은 바로 빨간부분뒤의 하얀부분.
이쁘게 코팅되어있죠!?ㅎㅎ 그리고 특이하죠?
'스테들러'라는것을 한눈에 알게 해주는것 같아요. 그렇지 않아요?

스테들러 에고소프트 12색은 굉장히 특이한 기능이 있어요.
바로 '변신'기능인데, 한번보실래요?:)


스테들러 에고소프트 '보통체'
만약 주인이 부른다면!?


스테들러 트랜스포밍 시스템 가동!
1차변신!!
-뚜껑을 연다.


2차변신!!
-뚜껑을 뒤로 젖히고 앞뚜껑을 뒤로 붙인다.


변신완료!
스테들러 트랜스포밍 시스템 가동 완료,


'스테들러, 천재가 아닐까요?'
독일산 장인정신은 사용자가 색연필을 사용할때도 나타나는것 같아요.
푸르디 푸른
케이스바디속에서도 정확한 색연필색깔을 볼수있게 가볍게 홈을 파둔 케이스,
그리고 그 사이로 보이는 삼각그립이라는 표시,
그리고, 아름다운 케이스 합체후의 모습.. 정말 멋져요.

Ergo Soft®
라벨에도 ABS 시스템이 적용되어있군요!? 이런 세심함이스테들러를 좋아하는 이유중의 하나에요


에고소프트의 특별함.
고무그립으로 인해 항상 산뜻한 기분으로 잡을수 있어요.
미끄러지지도 않고~ 정말 좋은^^;


화려한 색감을 자랑하는 에고소프트는 분명 적지않은 가격을 가진 색연필이에요.
더군다나 환율이 이렇게 오른 지금으로서는, 정말정말비싸죠,
근데, 근데말이에요. 이렇게 아름다운 팔색조의 색연필을 보고있으면, 왠지모르게 기분이 좋아져요.
그리고, 필압이 강한 저로서는 심이 굉장히 굵은 스테들러의 '코끼리색연필'이나, 다른 굵은 색연필을 쓰지 않으면 다들 부서지는데, 이렇게 얇은 색연필중에서는 단 한가지, 에고소프트는 견뎌주었어요.
이런 아름다운 색감, 부드러운 필기감, 그리고 A.B.S 시스템으로 인한 단단한 색연필심, 아름다운 케이스을 가지고 있는 에고소프트를 어찌 이뻐하지 않을까요?^^
정말, 한번쯤은 가져봐도 괜찮을 색연필이에요.





에고소프트는 이렇게, 하루를 정리하는 다이어리의 곁에 꼭! 붙어서 놔주지 않는 동반자이기도 하구요.


공부할땐 항상 곁에있어주는, 그런 이쁜 색연필이랍니다.





이런 이쁜 에고소프트 색연필을 구입하는 방법 _ 가까운 스테들러 대리점, 교보문고 핫트랙스로 뛰쳐가세요!

'~100817' 카테고리의 다른 글

니펜에서 배송이 왔습니다:)  (13) 2009.02.13
서울로 올라갑니다.  (7) 2009.02.11
코원 S9 16기가 크롬블랙판매합니다:)  (13) 2009.02.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