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을 클릭하시면 꾸깃꾸깃했던 사진들이 활짝 펴져요 But. 해상도의 압박이 있으니 주의하세요!>

원래 쓰던 TS-RDM5 리더기입니다.
TS-RDM2리더기 블루를 사용하다가, 갑자기 SDHC 8GB 를 꽃았는데, 인식을 못했습니다.
그 뒤로 메모리가 뻑갔는지, 인식이 되도 안에 자료를 못집어 넣어서 A/S를 보내니 하는말이
리더기가 잘못됬답니다. 그래서 S1 리더기 (지금은 FZ18 팔때 같이 드려서 없지만)을 오천원 주고 구매해서, 잘 안쓰다가 TS-RDM5 리더기를 사용하고 있었습니다.

근데, 어제부터 갑자기 이녀석이 이상합니다. SD카드 슬롯에 SD카드를 넣으면 바로 인식을 안하고, USB와 한번 분리했다가 연결을 해야 인식이 되네요.
언제까지 이런식으로 분리후 인식을 할수가 없어서 하나 구매했습니다.

리더기라면 요즘엔 널리고 널렸겠지.. 하고 찾아보니- 괜찮아보이는 리더기는 트랜샌드밖에 안보이더군요. 왠지 믿을만한 느낌이기도 하구요.

그래서 이번엔 TS-RDP8을 구매했습니다.
TS-RDP8이 어떤 녀석이냐고 하실수도 있는데요~ 요런놈입니다.

Photo By Transcend

블랙앤 화이트가 있는데, 이번엔 블랙으로 구매했습니다.
생각외로 화이트가 때같은건 안타고 이쁘긴 하던데, 그래도 다른걸 써보고 싶더라구요.
색깔은 브라운빛이 좀 나는것 같기도 합니다.
원래의 리더기보다 좀더 가로로 길어지고, 두께는 두꺼워 졌지만, 좀더 안정성 있어 보이는게 저한테는 훨씬 이뻐진것 같네요.


내일 배송 출발해서 내일 모래쯤 올것 같습니다. 그때쯤이면 여행 갔다와서 사진 정리하면서 이녀석의 위력을 볼수 있을것 같습니다. 혹시라도 시간이 남는다면 사진 몇방 찍어서 포스팅 하고 여행 가도록 할께요.

기대됩니다^^



'~100817' 카테고리의 다른 글

택배기사님에 대한 짧은 단상.  (5) 2009.07.29
DSLR 입문자가 느낀 DSLR  (4) 2009.07.28
Omnia HD  (1) 2009.07.2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