잡담.. 이랄까요 ~100817 2008. 5. 2. 14:49

1.어제부터 시험을 쳤습니다.


일단 결과부터말해드리자면

뭐랄까... 아스트랄한 상황.

95점 이하로는 안내려가서 다행이에요 .

일단 도덕 오늘 난이도 킹왕짱이었3.

한글로 요점정리 안했으면 틀렸을 문제가 수두룩... 하앍..

이제 영어랑 과학 남았는데, 잘치도록 해주세요.




2.니펜에서 질렀습니다.


S20 딥레드 0.5랑 에어세이브지우개, 그리고 S20의 촉이 고장났을시에의 s3샤프.

기대됩니다.

그리고.. 니펜..

아무리생각해도 킹왕짱인듯합니다.. 제이엔은 막 1일 뒤에 답변이 오는데,5시간 안에 오네요.

그리고 입금확인 글 올린지 5분이내에 입금확인해주고 -_-;

아무리생각해도 막막.. '역시나 니펜'이라는 느낌이랄까요.

물품수도 많아지고, 독창성을 찾는것같아서 좋은것같습니다.


특히 배송면에서 니펜은 킹왕짱

 

3.에어콘을 벌써 가동해봤습니다.


역시 에어콘 킹왕짱


4.글올릴때 바로 제이엔에서 전화오네요.


메일이 제대로 안왔는데 -_- 아우.. 짜증나게 만드는 제이엔.

극흑카트리지 물건이 안 들어왔는데도 품절해놓지도 않고.. 아우 짜증나염 -_-

킹왕짱짜증 ㅇㅇ 앞으로 제이엔에서 못사겠네요(는 Fake고 적립금이 천팔백원정도 있어서 아까워서 쓰고 갈래염)

근데 질문.

아무리 재팬나인의 한국지사라고해도 제이엔에서 전화한건데 제팬나인에서 전화했다는건 뭐를 의미하는걸까요

물건없으면 일본에서 말 한마디도 없이 보내주겠다는건가염?

그래도 싹싹한 태도때문에 플러스일점.

그렇습니다-

네?

알겠습니다-


이점에서 그나마 업해줬음.

그리고 집에 마마몬과 누나몬이 있는관계로 다투진못했네요 (아쉽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