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 통신사별로 보조금을 주는 제도가 완전히 없어졌습니다. 대신 KTF에서는 휴대폰
구매 시, 일정 부분을 할인해 주는 제도 ‘쇼킹스폰서’를 지원하고 있습니다.
부수적인 약정 조건 없이 가장 안전하고 공식적인 할인 프로그램-쇼킹스폰서를 만나보세요.
쇼킹스폰서는 2008년 4월 1일부터 핸드폰을 새로 구입하거나
교체하려는 고객을 위해 쇼가 시작한 파격적인 할인 제도로
최대 24개월 동안 최대 36만원을 할인해주는 KTF휴대폰
구매 공식 할인 프로그램
입니다.
(* 대리점 사정에 따라 일부 변경될 수 있으며, 쇼킹스폰서 적용 핸드폰에 한함)

아핡..아핡..요즈음 한 폰이 땡기는데, 마침 쇼킹스폰서가 있었다.

24개월동안 장기계약(혹은 노예계약? ㅋ)을 하면 휴대폰을 할인해 주는 제도.

얼마나 할인해주는지 볼까?
- 신규 및 보상기변시 약정기간에 따라 단말기 및 요금할인 혜택을 드립니다.
- 단말기 할인은 가입시 일괄 지급하며, 요금은 약정기간과 고객의 월 기본료, 국내(음성, 영상)
  통화료 합산금액을 기준으로 매원 할인혜택이 제공됩니다

흠.. 뭐랄까

막막 휴대폰집 앞에보면 5만원 이상 쓰시는분에게는~ 이런거와

보조금제도를 먼저준달까... 그런느낌이다.

아무튼 좋은제도, 하지만 12개월 안에 휴대폰이 고장나면 난감..

☞ KTF 전속 SHOW 대리점에 방문
☞ 쇼킹스폰서 기본형은 www.show.co.kr
'휴대폰 쇼핑’서도 가입가능

을 살펴보면 무지 많다.

샤인폰부터 뷰티폰까지. ㅎㄷㄷ

시끄러컬러폰도 있고..뭐 많다 ㅎㅎ

햅틱도 있다.. ㅎㅎㅎㅎ

나는 요즘 요폰이 떙긴다..

KH650 비르고폰.

아직까지는 정식출시가 안됬으므로 안팔리지만, 1000대정도 물량이 풀렸다고한다.

아핡아핡.. 터치+키패드랄까..

사용자 삽입 이미지

아핡... 너무 깔끔하다.

그리고 아핡........... 설명할게 너무 많다.

출고가는 약 63만원 정도.

쇼킹스폰서제도를 이용하면 약 30만원..

30만원... 30만원? 거의 반값할인이잖아!!!!!!!!!!!!!!!!!!!!!!!! 이럴수가!!!!!!!!!!!!!!!!!!!!!!!!!!!!

킹왕짱이다!!!!!!!!!!!!!!!!!!!!

KTF Show 의 쇼광고를 볼까?



아무리생각해도 쇼는 사람의 감성을 잘 자극하는것같다.. ㅎㅎ

엄청난 할인의 쇼킹스폰서.

더많은것을 알고싶다면?

 


으로가서 확인하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