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용자 삽입 이미지
일단 칫솔모의 모습입니다.
칫솔의 생명은 칫솔모!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이번에 소개해드릴 칫솔은,
크로스 액션 컴플리트 7 칫솔입니다.
40으로 모델을 나누는것같은데, 극세모냐, 뻣뻣한모냐를 결정짓는것 같습니다.
저는 35와 40중 40으로 했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뒤에보이는 칫솔구조로 이 칫솔을 설명할 수 있겠네요.
일단 하얀부분은 다 실리콘이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물론 냄새는 안나구요 (솔직히 냄새나면 칫솔 못쓰죠...)
일단 뒤쪽부분 (왼쪽)이 혀 세정기입니다.
그리고 오른쪽의 하얀색으로 되어있는 5개의 침은 '잇몸마사지기'라고 하네요.
그리고 특이한 구조의 Cross 되어있는 칫솔모를 보실 수 있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전체적인 모습입니다.
반투명한 블루색의 몸체에 펄을 약간 첨가하고
실리콘그립을 달았습니다.
실리콘의 경도는 너무 탄탄하지않고 부드러운 정도입니다.
착 감기는 그런 실리콘입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칫솔모입니다. 직선으로 뻣어있는 칫솔모와 대각선으로 되어있는 칫솔모가 보이시나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혀 세정기입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크로스파이어 칫솔의 기능입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혀관리, 치아관리를 효율적으로 할 수 있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칫솔의 모습이 잘 표현됬는진 모르겠습니다.
직접 보시면 무지 멋진. 그런 칫솔입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다른각도에서...



일단 오랄비 칫솔 추천을 한다고 하면 크로스액션을 바로 추천하겠습니다.

일단 이 칫솔은 극세모보다는 약간 뻣뻣한 느낌입니다.

그러면서도 부드러움은 살아있구요.

잇몸을 닦을때, 잇몸마사지기가 완전 킹왕짱입니다.

사람의 잇몸에 따라 다르겠지만, 제 잇몸에서는 부드럽게 마사징해주는게 기분이 절로 좋아지던.. ^^

그리고 중요한 혀 세정기.

일단 대부분 혀를 닦는걸 중요하다는걸 알긴하지만, 잘 안닦여서 잘 안닦으시는데,

이 칫솔 한번만 써보시면 혀닦는것이 즐거워집니다.

실리콘이 기분좋게 혀를 쓸어주는 그 기분이란! 말할수 없습니다.

물론 실리콘 느낌이 그렇게 좋냐? 라고 하시는분도 있겠지만

실리콘이지만, 플라스틱의 느낌도 나는, 그런 약간 단단하면서도 부드러운 혀 세정기라서, 부담없이 쓸 수 있네요.

다만, 제가 구입한 [홈흘럿흐]에서는 11900원이라는 거금에 3개를 살 정도로 비싼 가격에 구입을 망설이실텐데요,

입냄새로 말하는것이 어려운것과, 하나당 약 3500원의 칫솔을 사고 마음껏 말하는것.

무엇을 선택하시겠습니까?


크로스 액션 칫솔에 대해 더욱 더 많은것을 알고싶다면


로 가서 확인하시길 ^^

'~100817' 카테고리의 다른 글

부산모터쇼.. 갑니다 ㅎㅎ  (0) 2008.05.07
36만원 할인받고 휴대폰사자~!  (2) 2008.05.03
잡담.. 이랄까요  (0) 2008.05.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