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 롤리~팝팝! ~100817 2009. 5. 30. 20:39

오롤리!팝팝!

누나가 폰이 필요하다고 해서, 공짜폰 찾던중, 롤리팝이 공짜폰이더라구요.
처음 주문한곳은 알고보니 요금제 3만원 이상 안쓰면 한달에 만원씩 들어가는 쇼킹스폰서 골드형이었고
두번째 주문한곳은 6개월 이내에 해지이력이 많아서 못해주겠다더군요 (아직도 이해못하겠음-_-;;)
그냥 포기하고 롤리팝 신규가입하니깐 제일 처음에 뜨던거.. 한번 들어가보니깐
현금완납에 24/12만원, 가입비 분납 (그래도 저는 가면건있었으니깐 ㄲㄲ) , 부가무, 유심 후불 이더라구요.

그래도 이쁜폰이면 이정도 감수해도 되겠다^^ 싶어서 주문해서, 3일만에 겨우 받은 폰입니다.
블루가 제조사 사정으로 인해서 조금 많이 밀린다고 하네요^^


솔직히 제가 주문하고 다다음날 물건이 들어왔는데, 너무 수량이 적었는지
'이시간 이후로부터 접수는 취소됩니다.'라고 하더라구요. 접수받은 물량 모두를 소화 못하나봐요..ㅠㅠ
물류센터에서 오프라인에서 잘가는데 온라인에서 뭐 많이 보내줄필요있냐.. 해서 조금 보내줬나봐요.
저는 판매자한테 계속 재촉해서 겨우 얻어냈네요--v (귀찮게해드려서 죄송합니다 ㄲㄲ)


롤리팝 제일 위엣부분, 이거 사진으로만 봤을때는 굉장히 이상할것 같았는데, 너무 깔끔하고 이쁩니다.
시크릿 라이팅 기능, 너무 맘에들어요 ^^ 굳이라능-_-v 뭐랄까, 안정감같은게 든달까. 디자인적, 균형적 요소로 크게 작용하는것 같아요.


액정은 2,8inch (240x400)액정입니다. 키패드는 뼈다귀모양처럼 되어있네요.^^
키감은 나쁘지 않습니다만, 배터리 케이스부분에 조금 유격이 있는것 같습니다.


그리고 130만화소의 영상통화카메라 (셀프카메라)가 장착되어있습니다.
광각이라더니, 확실히 제 로모보다 좀 더 시원시원해보이더라구요.


키패드부입니다. 동글동글하죠^^


그리고 배터리부입니다.
원래는 배터리가 저쪽방향으로 끼워지지 않고 반댓방향으로 끼워져야하는데, 설계상의 오류인지 배터리 단자가 오른쪽에 있어서 뒤집어 장착해야합니다. 배터리 거치대에 무의식적으로 넣다가 보면 안들어간다능-_-;;


그리고 개념넘치는 외장메모리부입니다. 배터리 열고 꼽아야하나? 싶었는데, 이렇게 바깥에 단자를 마련해주네요 ㅠㅠ 너무 좋습니다. 아무리 외장메모리 장착할때 뻑가는거 방지하기위해 배터리 빼고 끼워야한다고 해도, 음.. 글쎄요, 이런게 훨씬 편해요.


시크릿라이트~! 그렇게 휘도는 밝지 않지만, 밤에보면 환상적!!


그리고 LED~
생각외로 세밀해서 좋았다. 이쁘고 자기가 설정 가능했다능~~





롤리팝. SK는 지나간것 같고 KTF는 끝물, LGT도 거의 끝물인것 같다.
롤리팝 버스타실분은 서두르시길 ㄱㄱ

'~100817' 카테고리의 다른 글

스타벅스 커피 + 컵.  (5) 2009.06.01
시청앞에 갔다왔습니다.  (3) 2009.05.30
막이러고있음  (1) 2009.05.2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