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라떼 2000원에 구입해서 (원가 3800원이니깐) 컵하나 살려고 헀는데
이노무 기프티콘판매자가 기프티쇼라고 하더니 기프티콘으로 시리얼을 보내서
어쩔수없이 먹게되었다. 가서 아이스+저지방우유+카라멜시럽+카라멜드리즐+사이즈업2번(tall->grande->Venti) 해서 통신사할인 (LGT)로 해서 먹었다. 원래 통신사할인 2번 연속으로는 안되는데, 알바가 잘못입력해서 해줬다.


먹어본 소감은 '벤티는 너무 크다'였달까. 차라리 그란데로 먹겠다ㅠㅠ
그래도 아메리카노처럼 씁쓸한 커피일줄만 알았는데, 카라멜 시럽과 드리즐때문에 꽤나 달달해져서, 너무 맛있었다 (이제 살걱정만 ㅠㅠ)


그리고 컵을 주문했는데, 나는 스카이씨가 쿠폰받아왔길래 그냥 쿠폰을 주고 나중에도 교환할수 있구나.. 싶었는데, 알고보니 컵사고 바로 주문해야한다더라. 멍미-_-;;

뭐고를지 생각안한상태에서 주문해야해서 고민하다가 '화이트 카페모카'였나, 그걸 선택하게되었다.
사이즈는 업그레이드가 안되는 TALL이고, 아이스, 저지방, 카라멜 시럽, 카라멜 드리즐, 그리고 휘핑크림도 얻었다.

집에와서 먹어본 소감은 '코코아맛'이랄까..-_-;; 달달하다.

대충 이렇게 포장해준다.


이쁜것 같다.
내꺼는 16온즈 팔천원짜리임.
스카이상 멜롱><







결론:나도 된장짓좀 했음-_-;;

'~100817' 카테고리의 다른 글

죄송합니다.  (2) 2009.06.22
오 롤리~팝팝!  (2) 2009.05.30
시청앞에 갔다왔습니다.  (3) 2009.05.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