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단 시작은 역시나 풋풋한 하나여신님 ㅠㅠ
사와지리 에리카는 어디갔냐구요? 묻지마세요. 여신은 여러명일수록 좋은겁니다.
처음으로는 6년만에 무대에 오른 윤상형이 무대에 올랐어요.
처음곡은 가려진 시간 사이로.
간지가 철철 넘치는 윤상형
삘링~~ 와우-_-ㅋㅋ
능력자 윤상형.
앨범도 내시더니 누들로드라는 프로그램의 음악감독까지 ㄷㄷ
그리고 모텟의 일원이기도 함!! 능력자-_-;;
내가알기로도 윤상형은 작곡가로서 유명.
하나여신님께 불러주는중. 하나여신님을 뺏지마란말야!!
으으;;
저자식!!!
아, 하나여신님의 눈빛은 무섭습니다(뭔소리야;;)
하나여신님 목소리 들으니 좋쿤요!!
다음곡은 '이사'라는 윤상형의 곡.
으으 멋지다
살짝 놀란건 탬버린까지 사용.
찰랑거리는 느낌이 좋았음.
워어어어어@@@@ 삘링@@



윤상형이 바로 소개해줘서 놀랐다. W&Whale.
내블로그 유입에 많은 공신을 하기도 한다.
윤상형은 기타잡고 신났뜸
둥가둥가
떱엔 웨일은
기타 배영준
건반 한재원
전자드럼 김상훈
보컬 웨일
로 이루어져있떠효
다만-_-;; 웨일이라고 쓰니 뭐랄까 어색.
Whale라고 써주지..;;ㅋㅋ
이형들...
하얀 목각가면 쓰다가 보니 새롭게 느껴짐.
절대로 윤상은 W&Whale의 멤버가 아님.
보컬 Whale.
살짝 소희삘난달까;;
노래를 진정으로 즐기는것같다:)
으흐;; 이쁘다~
윤상형 삘링에 심취~
굉장히 자랑스러워 하는 Whale어린이
으흐 ㅋㅋㅋ 윤상형 유재석같아 ㅋㅋ
R.P.G 로켓펀치제너레이션의 후속곡이라고 하네.
내 엠피에서도 여러번 돌아간 곡.
죽기에는 너무 일러~
뿌우'ㅅ'
진짜 이러니깐 소희같다 ㅋㅋㅋ
계속 다리로 리듬맞추면서, 즐겁게 노래불렀던 Whale.
다만 저렇게 웃고있지만 사실은 아무도 호응을 안해줘서...
불쌍한 Whale어린이;ㅂ;
참 잘해떠요!!


다만, 난 솔직히 W&Whale 무대 기대하고 틀었는데
토크도 안하고 뭐야 ㅠㅠ흑..



다시 하나여신님 강림.
이번무대는 껀모형!!
살짝 저스텝 웃겼음 ㅋㅋ
빨간 내복도 아니고 빨간 양복의 건모형 ㅋㅋ
아, 건모형
트롯트계로 진출하셨네요..;ㅂ;
아아 건모형 ...
하나여신님을 탐내지 마세요.
씨코운영자님이 좋아하시는 신민아님도 탐내시면 곤란합니다.
You are 트롯트 man
aren't you?

난 진짜 이하나의 페퍼민트보면서 느끼는건데.
저 젠하이저 마이크. 끌린다.
솔직히 필요는 없는데...

그렇다고.
쇼 음악중심이나 이런데에서 쓰는 마이크도 젠하이저꺼던데,
소리가 이하나의 페퍼민트에서 쓰는 마이크보다는 덜한것같다.
확실히 비싼것같아.

젠하이저 고급라인 전용 황갈색도 쓰고 말야-_-;;
둘다 눈감았지롱
아 그래도 여신님이뻐효
꺄륵~ㅋㅋ
팀의 사랑합니다를 불렀는데
하나여신님이
건모오빠 사랑합니다~ 하니깐
건모형 완전 뿌듯모드 ㅋㅋㅋ
라기 보다는 놀랐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철물점에서 철사 5줄을 산다음에
콩나물을 촥 뿌려요.
건모형방식의 음악만들기 ㅋㅋㅋㅋㅋ
모르면 메롱
알고보면 팝송을 위한 뻔데기발음 ㅋㅋㅋㅋㅋㅋ
건모형을 그렇게 팝송을 불렀고
그다음 무대는 KISS
근데 진짜 건모형 트로트가수인것가틈..ㅠㅠ
코러스들이 나와서 춤쳐
단!!! 진짜 무대매너 쩌러효!!
진짜 최고최고!!
그다음 부른노래-
뻐꾸기 둥지 위로 날아간 새
진짜 트로트의 황태자같은 건모형..;;
아아
하나여신님
강림하셨군요
하악..ㅠㅠ
그다음 무대는 세렝게티.
afro afro를 불렀는데
왜 난 이노래가 세렝게티 노래중 가장 끌리는거지.
물론 세렝게티 노래들도 다 좋아요!!
왠지 이분들 비범해보임-_-;;ㄷㄷ
왼쪽분부터 시작해서...
아무리봐도 이하나의 페퍼민트는 매너가 짱이라능!! 진짜 최고-_-!!
다음노래는.
컴온 베이비.
는 훼이크고
컴온..;;
드럼치는형 잘치더군요:)
살짝 있는 몸집에 비해 손놀림은 빨랐음.
절대 비하는 아님.
아 흥분하셨음.
근데 확실히 음악을 즐길줄 아는
세렝게티의 사자들임.
(아.. 불태워버렸다)
아프리카 소울느낌의 음악을 지향하는
세렝게티는
베이스,보컬의 유정균
기타,보컬의 정수완
드럼,보컬의 장동진.
난 드럼형이 노래하는걸 못들었다. 뭐지?
이형들 엄청난 무대를.
사바나 우먼
와우 ;;;ㅋㅋㅋㅋ 진짜 멋진 선곡
특별 게스트가 나온다고 하더니
제이케이 김동욱형
이형도 은근히 아프리카 스타일로..
단체컷...으흐;;ㅋㅋ
하나여신나왔다.
오오 기타형 이런것도 연주할줄 아네요.
능력자임 저형도




그냥 이하나의 페퍼민트는
W&Whale 볼려고 봤는데
뭐랄까
남은게 없이 불태워버린기분?ㅋㅋ

'~100817' 카테고리의 다른 글

양심불량 렉서스?  (2) 2009.01.03
새로바뀐 네이버중 가장 좋은점은.  (0) 2009.01.03
Closed Note 를 보았다.  (2) 2009.01.03